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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VC_Liper_Okb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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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쌍검 모션과 강공격 모션, 최종공격 모션만 만들면끝!
크흐윽....힘들었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약간 재미있는 짓을 해볼라합니다!
작성자
댓글 15
2018.08.19. 23:16
3번째는 허리회전 생각을 안하고 그냥 대충 만들었던지라...그냥 그러려니하시면되겠..
4번째는 아래에서 위로 베는 건데 3dmax에서 프리뷰 테스트 안해보고 만들어서그런지 칼을 잡는게 이상해졌습니더.
2018.08.19. 23:28
아하. 올려베는거였군요...!
2018.08.19. 23:43
네..!
2018.08.20. 17:11
wow!
드디어 만드셧군요! 축하합니다!
(근데 약간 재미있는 짓이 무엇인가요...?)
2018.08.19. 23:23
진짜 게임처럼 콤보 기능을 넣을겁니다! 그것이 재미있는짓이지요!
2018.08.19. 23:26
동작이 뭔가 애매한... 캐릭터 형태랑 특수효과가 없어서 그런 건가요 아니면 기분 탓인가요 ㅋㅋㅋ
2018.08.19. 23:31
어디까지나 샘플이니까요~!
2018.08.19. 23:42
그쵸. 샘플은 원래 이게 뭔지 알 정도로만 대충 보여주는 법!
2018.08.20. 00:08
하핫!
2018.08.20. 17:11
캐릭터의 모습만 갖춰지면 괜찮아보이는군요
2018.08.21. 06:45
그거는 방학때!
2018.08.21. 16:59
방학때는 공부만 빼면 무엇을 하기에 딱 좋은 시간들이죠
2018.08.21. 19:21
그렇죠!
2018.08.21. 19:37
권한이 없습니다.
3번째 사선베기에 허리 회전이 없는건 언리얼에서 처리해야 되어서 그런건가요..?
4번째는 찍기 인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ㅋㅋ
무슨 동작인가요?
3D 작업 어려워 보이는데,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