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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VC_Liper_Okb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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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으로 제작하는 중인데...실제 게임플레이랑 프리뷰랑 너무 다르게 나와서 고민이네요...으흑...
여러분들은 할짓 없을때 뭐하고 지내시나요..?
작성자
댓글 16
2018.05.26. 00:24
아아 리듬게임...!
저도 만들다가 조작키를 어떻게해야될지 몰라서 중간에 포기했...
2018.05.26. 07:34
저는 지금 조작키는 잘 작동하는데 선곡 화면이 말썽이예요.
2018.05.26. 08:55
아아...그러시군요...
음악 자동 분석해서 채보 만드는 부분에서 정말 노트가 미친듯이 나와서 매크로 돌려도 퍼펙트가 안뜨길레 포기...
2018.05.26. 13:45
저는 인덱스 번호가 계속 꼬여버려요...
2018.05.26. 14:10
아아....
2018.05.26. 22:05
언리얼! 은 그래픽이 좋아서 써보고 싶었는데 너무 어렵더군요ㅠㅠ
유니티랑 다르게 뭔가 해야할 게 너무 많더라구요ㅠㅠㅠ
2018.05.26. 08:18
저는 언리얼이 편하고 유니티가 어려웠었는데...유니티 C#쓰는게 너무 힘들어요..
2018.05.26. 08:46
언리얼은 메모리 관리같은걸 신경써야 해성ㅠㅠㅠㅠ
유니티는 성능 같은걸 생각하지 않고 기능 구현만 하면 되는지라...!
C# 말고 JS로도 작성할 수 있어서 저는 더더욱 유니티를 선호하구요ㅋㅋ
그래픽만 좀 더 개선되면 좋을텐데요....
2018.05.26. 09:13
언리얼은 그저 블루프린트 덕분에 제가 이렇게 까지 잡고있는거에요...
없었더라면 저는 지금쯤 게임메이커나 스크래치로 게임 만들고 있었을듯하네요..
2018.05.26. 13:47
할짓이 없어서 게임제작을요?! 아니 능력자가 또...
2018.05.26. 22:42
예...예에..?
2018.05.26. 23:44
ㅎㄷㄷㄷㄷㄷ....
2018.05.27. 11:27
저는 할짓없을때, 게임을 하지요 ㅎㅎㅎㅎㅎㅎ
2018.05.27. 09:00
그렇군요! 저도 그래요...!
2018.05.27. 12:44
와 나랑 똑같다~
2018.05.27. 20:02
권한이 없습니다.
으헛! 전문적인 툴! 저는 스크래치 갖고 리듬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근데 버그의 벽에 부딪치는 바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