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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VC_Liper_Okb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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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가 떠올랐다 하더라도 애니메이션이 별로 없어서 바로바로 해대기는 문제가 있어서 일단 가장 문제 많았던 부분 해결하고 대충 뼈대만 세우고 껐습니다.
저는 그래도 뼈대가 잡혔다는거에 매우 감격하는중입니다...
저기 선택되어있는 파일들이 애니메이션 파일들입니다. 1개는 미사용 파일이고요.
정말...딱히 뭐가 없습니다. 머리, 꼬리, 돌진, 기타(브레스 등), 몸통 이 5가지 중에서 패턴이 만들어진게 2개 이상인것은 돌진뿐이네요.
나머진 전부 하나밖에 없습니다.
뼈대가 완전해지면 이제 그때 쯤에서야 애니메이션 작업을 들어가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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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짐승 수)룡 계통이라서요.(몬헌의 영문 표기를 따랐습니다.)
애가 앞뒤 안가리고 무작정 공격만 하는 것이 특징이라 공격적인 용이라서 Brute Wyvern 수룡 계통으로 설정했어요!
실 코드명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곰룜이는 프로토타입 계통이라 Ref(Reference)라는 일종의 식별용 코드가 존재합니다~
곰룜이 이후에 나오는 수룡종들은 전부 파일 이름이 BruteWyvern_(이명)_(패턴 이름)
이런식으로 저장되요~! 곰룜이 혼자 예외..
짐승 수 자에 용이니까 BruteWyvern이군요. 근데 명색이 와이번인데 날개 하나 쯤 달아주는 건 어떨까요 ㅋㅋㅋ
처음에 대충 읽고 獣가 아니라 水 잔줄 알았어요 ㅋㅋㅋ 짐승 수자가 뭔가 다르게 생긴 건 기분 탓입니다.
허허! 날개따위! 기계에겐 필요없습니다!(나중에 추가될 아이중 하나는 앙상하게 뼈만 있는 날개가 달려있습니다...)
ㄱ... 곰룜이가 기계였군요... (충격)
에...?
초기부터 말씀드렸다 생각했었는데...!?
제가 까먹고 있었나 봅니다 ㅋㅋㅋ
허헛...
폴더명: 직박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오~ 방송하시는군요. 컨텐츠 제목들 보니 멋집니다.
딱히 컨텐츠가 아니에요....그냥 저의 단순한 게임 제작 포트폴리오 격의 채널입니다...!
곰룜이 코드명이 BruteWyvern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