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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르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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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언스 파티 부스에 넣을 스크래치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게임의 UI적인 디자인을 대충 짜 보기 위해서 파워포인트로 대충 인게임 디자인을 잡아봤습니다. 제가 디자인은 완전 개발새발이라서 예쁘게 되진 않은 편이고, 이 정도면 정식 가동 시에도 되려나 할 정도로도 못 뽑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특히 저기 마름모가 진짜로 안 예쁜 것 같긴 해요. 디자인을 여기서 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아, 저 Fixedsys랑 둥근모꼴 폰트는 컨셉입니다.
+2) 저기 모드 세팅 부분은 주석입니다. 실제 가동 중인 게임에서는 안 들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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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지개색이면 되려나요?
일단 PURE 배색을 바꿨고, PURE, NEAR, FAR 판정에 테두리를 추가했으며, PURE, NEAR 판정에 네온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파워포인트가 만능이군요
음..
퍼펙트(PURE)는 보라색~빨간색 정도 (화려한 이펙트 추가)
그레잇(NEAR)는 지금도 적당해보이네요.
FAR 는 노란색
슬립은 지금도 적당 LOST도 지금 적당.
테두리 이펙트는 좋은것 같아요.
쓰다보니 PURE하고 FAR만 바꾸면 될것 같네요.
PURE하고 FAR의 배색을 서로 바꿔 주고, 화려한 이펙트 정도만 넣어 주면 되겠군요. 그리고 이렇게저렇게 가지고 있는 지식을 총동원하여 스크래치 상에서 구현만 하면...
하다 보니 PURE가 분홍-빨강이 됐네요. PURE쪽 네온을 더 크게 넣는 것도 괜찮겠네요. 아니네요. 이게 제일 적당한 것 같네요.
제 취향에는 좀 더 나아보여요. ㅋㅋ
ㅋㅋㅋ 이 정도면 꽤 괜찮아졌는데요?
그럼 게임플레이 UI는 Ver.BTS.β.γ.20180518.02로 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하게 노트를 맞췄을 때 색을 더 변경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단순노란색이 아닌 더 화려하게! 크게! 휘양찬란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