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스포어에는 Avast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요 ^^


한 때 Avira와 더불어 Avast의 강력한 라이벌이었으나 지금은 Avast에 합병된 AVG 2018이 1년 무료로 풀렸습니다.


더 이상 통용되지 않는 매우 오래 전 이야기이지만 기능성의 Avast, 검출력의 Avira, 그리고 양자를 절충한 AVG란 평가도 있었죠.



Avast와 AVG는 이미 시그니처를 공유하는 부분이 많고 결국 Avast로 통합될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AVG 2018을 마지막으로 AVG 2019가 출시되지 않고 Avast와 통합될 것이라는 루머도 있었는데요.


현재 상황으로는 일단 통합은 보류된 것 같습니다.


다만 국내 총판에서는 더 이상 AVG는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의하실 것이 2019 버전을 설치하면 무료 사용기간이 1개월로 뜨고


2018 버전을 설치해야 1년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수로 2019 버전을 설치하면 2018 버전으로 덮어쓰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Avast사와 Grisoft(AVG 개발사)를 신뢰하지 않기 때문에 설치해보지 않았지만

(기술력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아니라 정책상의 이유로 신뢰하지 않습니다)


여러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보니 무료로 사용 가능하지만 광고창은 뜬다고 하네요 ㅠㅠ


Avast Free에 방화벽이 포함된 버전을 광고창을 보며 무료로 사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AVG는 스팀 및 국내 인터넷 뱅킹과 충돌 이슈가 있습니다.


Avast사에서 언젠가 통합될 운명의 AVG에 대해 약간 소홀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ㅜ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안내는 아래 URL에서 가능합니다 ^^


https://sharewareonsale.com/s/free-avg-internet-security-2014-54-99-value


작성자
이니스프리 119 Lv. (0%) 1887460/115200000EXP

당분간 일신상의 사정으로 쪽지나 댓글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CSVpuymXAAAVVpd.jpg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