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IPVanish가 블프를 맞이하여 할인행사 중입니다!


https://www.ipvanish.com/


아직 5일 남았네요 ^^


2년 짜리 플랜이 가격대가 괜찮군요.


IPVanish가 평소에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1년에 두세 번 정도 저 가격에 판매하는 것 같아요.



IPVanish는 규모로 보나 VPN 리뷰 사이트의 평점으로 보나 TOP 5 업체에 들구요.


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IPVanish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 계정당 최대 10개의 기기까지 동시 접속을 허용합니다. (최근에 허용 기기수가 늘었습니다)


2. Kill switch, Auto Reconnect가 잘 작동하고, 현재까지 정책과 소프트웨어가 보안상 취약하다고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다만 미국 기반 회사라는 점이 보안상 약점이 될 수 있습니다)


3. 한국서버가 2개 있고, 우리나라에서 접속할 때 속도도 괜찮고 안정적입니다.


4. 모든 서버에서 토렌트를 무제한 허용합니다.


5. SOCKS5 프록시를 제공합니다.



한동안 IPVanish를 이용해서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없다고 알려져 있었지만


몇 개월 전부터 시카고 등 일부 서버를 통해 미국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저도 테스트했고 여러 공식적인 리뷰들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press VPN이나 Nord VPN은 최근 1년 동안 우리나라 서버 관련하여 이슈가 있었는데


IPVanish는 작년에 대만 서버가 없어진 것을 제외하면 동북 아시아 쪽에 특별한 변화가 없습니다.


유독 우리나라에서는 IPVanish의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높지 않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추천합니다 ^^


사실 국내 유저가 적다는 것은 서버 점유율 등 속도 측면에서 이득이죠 ㅎㅎ



p.s.

예상하셨겠지만 Express VPN과 Nord VPN도 현재 할인 중입니다 ^^


Express VPN:


Nord VPN:


작성자
이니스프리 119 Lv. (0%) 1872050/115200000EXP

당분간 일신상의 사정으로 쪽지나 댓글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CSVpuymXAAAVVpd.jpg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