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요새 일본 제품을 구매하실 일도 없으시겠지만


업무상 참조하시라는 의미에서 배대지에 올라온 공지글을 퍼왔어요 ^^


출처: https://www.nygirlz.co.kr/main/customer/notice_view.php?row_id=907&num=&mode=view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본센터는 11월 4일(월)이 문화의 날 대체 휴무일로 국가 공휴일로 휴무 입니다.

11월 4일(월) 은 입/출고 작업 및 항공 스케쥴이 모두 취소 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담이지만 저는 원래부터 유니클로 제품들을 선호하지 않았는데요.


'발열 내의'라는 네이밍은 마치 닛산의 '무중력 시트'처럼 과학법칙에 위배되는 허구에 가깝죠. 


천에서 습기가 증발할 때는 결국 열을 흡수할 수밖에 없으니깐요.


유니클로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는 타이트한 내의가 피부다 닿는 곳에 공기층을 형성하는 정도일 것인데


이건 타이트한 내의라면 브랜드를 가리지 않고 모두 적용되겠죠.


에너지를 추가로 공급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발열' 기능이 있는 내의라면... 이는 영구기관처럼 열역학 제2법칙에 위배됩니다!


아웃도어 용품 많이 구매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핏되는 내의를 입지만, 유니클로를 선호하시는 분들 보기 힘든 것 같아요.


유니클로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사실 가성비로 따지면 국산에도 괜찮은 제품이 많구요.

(굳이 직구로 구매하시겠다면 미국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D모 회사도 아마존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가성비가 좋죠 ^^)


이렇게 쓰고보니 제가 아웃도어 용품 회사와 깊은 연관이 있는 것처럼 보일 여지가 있는데, 


저는 신림동에 살면서 관악산에 등정한 적도 없고, 아웃도어 회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ㅠㅠ


작성자
이니스프리 119 Lv. (0%) 1876250/115200000EXP

당분간 일신상의 사정으로 쪽지나 댓글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CSVpuymXAAAVVpd.jpg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