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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VC_Liper_Okb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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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인식 범위에서 일단 문제가 생겼습니다. 약간 제한을 가해버리니까 그 범위 안에 없으면 공격을 시도를 안하더군요. 이 부분은 생각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어짜피 근접무기는 잡졸들한테만 거의 쓸 거같으니까 장거리 전에 대비해서 애들의 인식범위를 늘려야할지 지금 고심중입니다.
으흐음...
일단 우리 곰룜이의 현재 상황입니다!
공격 패턴이 랜덤으로 생성됩니다!
(꼬리 공격 몇번, 정면 공격 몇번, 옆치기 몇번 이런식으로 AI가 사전에 미리 횟수를 정해놓습니다. 랜덤으로요! 이제 그 횟수에 맞게 공격을 합니다.)
공격을 시도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다가갔을시 스스로 방향을 돌려 공격을 시도합니다.
AI가 단조롭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더 괴롭히게 될것이고 가뜩이나 상대하기 힘든 체력통에 회복량, 피해량인데 앞서 설명한 스스로 플레이어를 향해 공격을 하는 기능때문에 상대하기 더욱 까다로워집니다.
차후 계획!
분노 상태에서는 공격 모션이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공격 능력이 추가됩니다. 랜덤으로 뽑힙니다.
돌진 공격도 추가됩니다. 플레이어가 너무 멀리 있을경우. 그리고 일정 각도 내에 있을경우에는 우리의 귀여운 곰룜이가 플레이어에게 안기기위해 열심히 돌진해서 플레이어를 들이받습니다. 이거는 분노 상태, 광폭 상태일때만 사용합니다.
광폭 상태에서 우리의 곰룜이는 더이상 귀엽지 않습니다.
자신의 파괴된 보호강판을 다시 생성하며(계획중, 구현은 아직 모르겠습니다.) 보호강판이 불타오릅니다. 곰룜이와 근접할경우 지속 대미지를 받습니다.
이게 현재 우리 곰룜이의 계획과 상황입니다!
우리 곰룜이가 완성되면 배포를 해볼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멀티를 넣어서 레이드를 돌리고 싶지만! 아직은 능력이 안되기에 조금더 연구하고 넣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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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여운 곰룜이!
흉폭한 곰룜이!
죽은 곰룜이!
Gom룜Gom룜!!
곰룜!
곰룜!
ii뮬문 ii뮬문
마스타!! = 馬Star!!
그럼 맛스타 님께서도 편안한 밤
되세요~ ^-^저 그림은 어디서 받아온것입니까...!
http://blog.daum.net/gomyonggogi
이 분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
출처를 깜빡했네요~
곰룡고기...?
허헛
곰룜곰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