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이번 생엔 연애하긴 글렀습니다.

title: 커피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2019.02.07 23:05조회 수 153댓글 15

    • 글자 크기

진지하니 궁서체. 


1. 라이츄 닮았음(버스 손잡이에 얻어맞는 뚠뚜니) 

2. 포덕임(덕질 스케일 장난아님) 어 엄마 나 굿즈사러 일본 좀 갔다올게 아 왜때려 아 뭐 왜 아 따라큐라고 못생긴거 아니라고 왜그래 

3. 남자 만나서 첫마디가 "군복무 어디서 하셨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소리 같지만 실화입니다. 


거기서 좀만 더 나갔으면 보직부터 해서 슈넬치킨 뽀글이 코다리강정(군대 밥경찰) 군대리아 화생방 목봉 라보떼(쿠앤크 좋아함) 포상휴가 군대 팅커벨... ㄷㄷ 


엄마 이번 생은 글렀어 동생놈 결혼할 떄 축의금 몰아서 회수해... 

진짜 진지함 


쿠크다스 멘탈입니다. 

    • 글자 크기
소셜 네트워크 만들거에요! (by joyful) 현생이 바빠서 2월 시작부터 출석체크가 엉망이네요 ㅋㅋㅋㅋ ㅠㅠ (by 혜임)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정보 등록에 경고로 변경된 분들 참고하세요.4 마스터 2019.06.19 223
공지 [중요 공지 포함] 사이트가 복구 되었습니다.37 마스터 2019.06.18 437
공지 호스팅 신청이 다시 가능합니다.17 마스터 2019.04.18 1315
공지 회원 전용 페이지가 생겼습니다.15 마스터 2018.03.20 6985
공지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44 네모 2018.06.17 1962
4456 여러분 독감 조심하세요 ㅜㅜ7 핫슈 2019.02.11 58
4455 얼마나 더울려고 덜 이번 겨울 추울까요7 누리 2019.02.11 63
4454 작가님 사인이 도착했습니다!3 네모 2019.02.11 78
4453 동물을 먹는문제..8 유키시로 2019.02.11 73
4452 php7.3 으로 바꿀려고 시도중인데10 맛스타 2019.02.10 108
4451 도장주머니 새로 떴습나다..3 title: 커피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9.02.10 53
4450 러시아 에서 이상하게 검색하네요.11 슬기 2019.02.10 109
4449 파이어폭스에서 이런 메시지 보신분 계신가요?3 joyfuI 2019.02.10 78
4448 도메인 근황..14 협스 2019.02.09 151
4447 오랜만에 추운 날씨였네요4 누리 2019.02.09 50
4446 역시 리메이크는..5 title: 황금 서버 (30일)humit 2019.02.09 62
4445 급격히 떨어진 글 리젠율9 맛스타 2019.02.09 101
4444 php를 때려치고 js를 공부할까 생각중입니다11 도토리묵 2019.02.08 126
4443 소셜 네트워크 만들거에요!48 title: 에그joyful 2019.02.08 248
정말 이번 생엔 연애하긴 글렀습니다.15 title: 커피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9.02.07 153
4441 현생이 바빠서 2월 시작부터 출석체크가 엉망이네요 ㅋㅋㅋㅋ ㅠㅠ8 혜임 2019.02.07 426
4440 설날 이벤트 포인트 놓쳤습니다. 이런....~6 보험셰프 2019.02.07 48
4439 막차타고 집에 가는중 집에가면 새벽 예상9 누리 2019.02.06 66
4438 저녁은 숲! 햄!8 title: 커피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9.02.06 85
4437 게임 엎었습니다!(?!)31 BVC_Liper_Okbul 2019.02.06 136
이전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1다음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