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맥뿍

네모2019.04.20 09:28조회 수 180댓글 27

  • 9
    • 글자 크기










이미지 순서가 많이 바뀐듯 하지만

출근전에 빠르게 올리고 가는거라...


다녀와서 수정할게영!


순서를 바꾸긴 했는데 사진 화질 극악이네요.

너무 급하게 찍었나...

  • 9
    • 글자 크기
카페 (by 네모) 안드로이드 앱은 만들기 어렵나요? (by 자뻑보이)
  • 2019.4.20 10:19

    찐맥북 부럽습니다. 짭맥북은 웁니다 ㅠㅠ

  • @제르엘
    네모글쓴이
    2019.4.20 15:01

    헿!

  • 2019.4.20 12:15

    맥북 처음 개봉할때 어찌나 설레이던지..-ㅁ- 지금은 별감흥없이 사용중이지만ㅋㅋㅋ

  • @슬기
    네모글쓴이
    2019.4.20 15:01

    ㅋㅋㅋㅋㅋㅋ 의외로 사이즈가 작더라구요!

    맥프레 15인치 생각하다가 이거 보니 우왕 쪼고만해! 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 2019.4.20 12:48

    요즘 맥북은 사과에 빛이 안나서 아쉽더라고요...

  • @humit
    네모글쓴이
    2019.4.20 15:00

    ㅋㅋㅋㅋㅋㅋ 대신 반짝여요!

  • @네모
    2019.4.20 19:19

    작은 거울 대용으로 쓸 수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 @humit
    네모글쓴이
    2019.4.21 17: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같은 얼굴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 2019.4.20 12:55

    오오~ 저는 구형 맥북 에어를 보유해서 오히려 화웨이 짭맥북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네요 ㅠㅠ

    짭맥북이 팬리스에 i7이라서 워드 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요~

    (아마존에서 작년 이맘 때에 할인하길래 질렀는데 결국 국내 출시 안 된 모델로 알고 있네요 ㄷㄷ)

    최신형의 진짜 맥북 에어라니 부럽네요!!

    양품으로 걸려서 잘 사용하시길 기원합니다 ^^

  • @이니스프리
    네모글쓴이
    2019.4.20 15:00

    네에 양품인데 8기가 의외로 느리네요ㅠ

  • @네모
    2019.4.20 16:02

    저도 실은 퍼포먼스와 발열 및 팬 소음 때문에 구형 맥북 에어를 거의 사용 안 하게 되더군요 ㅠㅠ

    (사용 중인 에이서와 화웨이가 팬리스인데도 성능이 나쁘지 않아서 더욱 비교가 되더군요)

    패러렐즈와 윈도우를 구입하여 설치했는데 말이죠 ㅜㅜ

    그래도 제 구형 모델보다는 훨씬 조용하고 빠르실테니 잘 사용하세요~!

  • @이니스프리
    네모글쓴이
    2019.4.21 17:34

    네, 팬소음은 거의 없는 편인데요!

    디스코드 같은 거 켜놓고 있으면 한번씩 뻗어버리네요.

    이거는 디스코드의 발적화 문제일지 맥OS의 발적화 문제일지 한번 진지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 2019.4.20 16:12

    저거 짭맥입니다.

    제가 바꿔치기했어요.

    진짜같죠?

  • @협스
    2019.4.20 18:29

    누크 때랑은 다르게 이번엔 성공하셨네요.

  • @제르엘
    2019.4.20 20:56

    실패할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 (퍽

  • @협스
    네모글쓴이
    2019.4.21 17:37

    역시 괴도 협스님...!
    시리얼넘버 확인하기 전까지는 짭인줄 몰랐어요...!

    시리얼넘버에 '2JE2-GUN-HY8S-G4JB-SUH4M' 이라고 적혀있네요..!

    이제이-건-협스-가접-수함

  • @네모
    2019.4.21 20:3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협스
    2019.4.21 00:03

    오오~ 역시 ICN에서 요주의 인물로 꼽히는 이유가 다 있었군요!!

  • @이니스프리
    2019.4.21 10:15

    저번에 RKSI에서 테이져 맞은 이후로 별로 나대지는 않습니다 ㅎㅎㅎㅎ

  • 2019.4.20 16:33

    부럽네요!

    가격은 얼마나...?

  • @맛스타
    네모글쓴이
    2019.4.21 17:37

    175정도네요...!

    할부 이자 껴서 거의 200대...!ㅠ

  • @네모
    2019.4.22 01:18

    ..................!!

  • 2019.4.20 20:18

    와 맥뿍 언박싱! 좋은 사랑 하세요~

  • @dalma11
    네모글쓴이
    2019.4.21 17:37

    네에 좋은사랑 하겠씀따아

  • 2019.4.20 23:16

    오오 기만자 오오

  • @MYIG
    네모글쓴이
    2019.4.21 20:39

    기만이라뇨...! 요즘 기만자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 제가 왜 기만잡니까...!

    저거는 다 빚인데...! 흑

  • @네모
    2019.4.22 22:23

    맥북이면 충분히... 그저 부럽사옵니다

     

    빚은...... 갚으면 되죠ㅎㅎ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호스팅 신청이 다시 가능합니다.15 마스터 2019.04.18 773
공지 회원 전용 페이지가 생겼습니다.15 마스터 2018.03.20 6642
공지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43 네모 2018.06.17 1878
4685 우여곡절이 좀 있었지만 어쨌든 뱅기표 끊었다능 희희14 title: 커피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9.04.28 86
4684 생각해보니 오늘 전 회사 체육대회네요.16 title: 커피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9.04.26 132
4683 인간관계가 어렵네요..4 유키시로 2019.04.26 92
4682 밑에 스팸글같은데 신고가 안되네요.7 title: 커피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9.04.26 88
4681 공구 가 도착햇습니다 ^^3 핫슈 2019.04.25 63
4680 여기 계신 분들이 충동으로 뭔가 지를때마다 기만자 기만자 댓글을 달았지만...22 MYIG 2019.04.24 190
4679 게이밍 의자 주문완료!6 핫슈 2019.04.24 66
4678 잡담7 title: 커피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9.04.24 70
4677 결정햇습니다.ㄷ7 핫슈 2019.04.24 73
4676 아이폰17 네모 2019.04.23 141
4675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 (2)7 짐농 2019.04.23 77
4674 스포어 호스팅 이용하시는분들은 몇분이나 계실까요?17 슬기 2019.04.22 165
4673 열심히 기숙사다니면서 공부하고 이상한 짓 하고있습니다.10 BVC_Liper_Okbul 2019.04.21 93
4672 카페8 네모 2019.04.21 97
맥뿍27 네모 2019.04.20 180
4670 안드로이드 앱은 만들기 어렵나요?12 title: 나만의 아이콘자뻑보이 2019.04.19 174
4669 요즘 근황입니다.2 title: 황금 서버 (30일)humit 2019.04.19 73
4668 혹시 지금 마이크로sd 사실 회원님들은1 협스 2019.04.19 54
4667 오늘자 아점6 네모 2019.04.19 61
4666 오늘자 급식18 협스 2019.04.19 127
이전 1 2 3 4 5 6 7 8 9 10... 238다음
첨부 (9)
IMG_20190419_184855.jpg
1.31MB / Download 0
IMG_20190419_184914.jpg
1.02MB / Download 0
IMG_20190419_185337.jpg
1.38MB / Download 0
IMG_20190419_185203.jpg
1.12MB / Download 0
IMG_20190419_185411_1.jpg
1.40MB / Download 0
IMG_20190419_190446.jpg
1.61MB / Download 0
IMG_20190419_185948.jpg
2.55MB / Download 0
IMG_20190419_184925.jpg
1.17MB / Download 0
IMG_20190419_185108.jpg
1.04MB / Download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