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12
  • title: 인스타그램NoYeah
  • 조회 수 1828

image.png.jpg

아이폰 프맥 시블 1차 예구 성공

 

근데 T멤버쉽 5천원 추가 적용 안하고 심지어 일시불로 결제를 해버렸네요 ㅠㅠㅠㅠㅠ

Ruwaku님 포함 1명이 추천

추천인 1

작성자
title: 인스타그램NoYeah 77 Lv. (69%) 482930/486720EXP

신나는 도박사이트!

 

https://studyforus.com

댓글 12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profile image

시에라 블루면 예약자 드럽게 많을텐데 저걸 어떻게 성공하셨어요? ㄷㄷㄷ

 

+) 구형 된 퍼시픽 블루는 웁니다...

comment menu
2021.10.01. 00:49

신고

"제르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인스타그램NoYeah 작성자 → 제르엘
profile image
진짜 빡셌어요. 할부안해서 취소했다가 다시해야하나 하고 미친 고민을 했죵...
comment menu
2021.10.01. 00:53

신고

"NoYeah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 NoYeah
profile image
저라면 그거 취소하느니 풀파워 등짝스매싱 맞겠습니다 ㄷㄷㄷ
comment menu
2021.10.01. 00:58

신고

"제르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인스타그램NoYeah 작성자 → 제르엘
profile image
등짝스매싱보다 손빨게 생겼어여 ㅋㅋㅋ
comment menu
2021.10.01. 00:59

신고

"NoYeah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 NoYeah
profile image
강제 봉☆인인가욬ㅋㅋㅋㅋ
comment menu
2021.10.01. 01:00

신고

"제르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인스타그램NoYeah 작성자 → 제르엘
profile image
ㅋㅋㅋㅋ 그건 안되죵
comment menu
2021.10.01. 01:12

신고

"NoYeah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 NoYeah
profile image
그렇죠 ㅋㅋㅋ 이미 산 거 봉인하면 안되죠 ㅋㅋㅋㅋㅋㅋ
comment menu
2021.10.01. 01:48

신고

"제르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허니버터라이츄
profile image
전 걍 나오면 사려고요…
한달에 두개는 무리데스…
comment menu
2021.10.01. 09:32

신고

"허니버터라이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인스타그램NoYeah 작성자 → 허니버터라이츄
profile image
이번에 ios15로 업데이트 한 제 6s+가 고통스러워 하는 중이라 시급한 교환이 필요했습니다 ㅋㅋ
comment menu
2021.10.01. 11:43

신고

"NoYeah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허니버터라이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인스타그램NoYeah 작성자 → 허니버터라이츄
profile image
새로운게 나오면 쓰고 싶은게 인지상정!
하지만 버벅이는거 보니 노인학대하는 것 같아서 놓아줄 때가 된것 같아요.
comment menu
2021.10.02. 01:55

신고

"NoYeah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허니버터라이츄 → NoYeah
profile image
저도 그래서 폰 바꾸는건디… 지금 쓰는거 부부계용으로 돌리려고요.. 레이드하다가 가끔 튕기네요…
comment menu
2021.10.02. 10:44

신고

"허니버터라이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작업 완료] 서버 업데이트 공지 3 updated 마스터 마스터 3일 전22:46 120
공지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 (20.05.21 업데이트) 61 네모 네모 18.06.17.20:25 14483
6169 안녕하세요 백신 맞으러 왔습니다 13 허니버터라이츄 허니버터라이.. 21.10.02.10:46 1830
6168 벌써 입시 시즌인가봅니다. 25 image 제르엘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21.10.01.01:49 1973
빡셌습니다. ㅋㅋㅋ 12 image NoYeah title: 인스타그램NoYeah 21.10.01.00:35 1828
6166 힘세고 강한 밤 샀다 패드 6 image 허니버터라이츄 허니버터라이.. 21.09.29.22:23 2150
6165 음 비가 오내요 ㅜㅜ 1 핫슈블로그 21.09.29.10:24 1716
6164 추석도 금방 지나가네요. 8 모니터 모니터 21.09.28.15:30 1738
6163 자유 게시판은 어디사는 어떤 3분이 점령했군요! 16 BVC_Liper_Okbul BVC_Liper_Okbul 21.09.28.11:27 811
6162 라이츄는 퇴사 선언을 했다! 8 허니버터라이츄 허니버터라이.. 21.09.28.01:35 903
6161 안녕하세요 6 Plus_Minus 21.09.26.02:45 1447
6160 회사 때려치워야겠습니다. 4 허니버터라이츄 허니버터라이.. 21.09.26.01:38 1122
6159 폰을 살지 패드를 살지 고민되네요... 8 허니버터라이츄 허니버터라이.. 21.09.25.01:42 1228
6158 오늘부터 저는 120레벨입니다. 16 image 협스 협스 21.09.24.17:32 1136
6157 아이패드 업데이트 잘못했다가 홈 화면 배치가 난리났습니다. 14 image 제르엘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21.09.22.02:01 1126
6156 아 격리 끝났습니다. image 허니버터라이츄 허니버터라이.. 21.09.21.01:03 798
6155 그 요즘들어 있잖아요. 3 협스 협스 21.09.20.00:08 393
6154 격리 9일차 근황 8 image 허니버터라이츄 허니버터라이.. 21.09.18.22:16 381
6153 사이트 부관리자의 고충.jpg 3 image 출사로 출사로 21.09.18.15:29 106
6152 오랜만에 스포어 위키 브리핑 4 image 제르엘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21.09.18.03:42 94
6151 오늘부터 잔여백신으로 2차 접종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라페인 21.09.17.10:01 43
6150 애플 이벤트 보고 왔는데요 13 제르엘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21.09.15.03:33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