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출처 http://www.tvreport.co.kr/?c=news&m=...dx=1082907


[TV리포트=손효정 기자] 


탈세설 후 행방이 묘연했던 배우 판빙빙. 그가 4개월 만에 공식사과를 전했다. 그럼에도 여전히 의혹을 낳고 있다.


판빙빙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탈세를 인정하고 반성하는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약 4개월 만의 공식활동이다.


판빙빙은 "최근 저는 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큰 고통을 겪었다. 죄책감을 느끼고 부끄럽다. 깊이 반성하고 있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세무 당국의 최종 처벌 결정을 모두 받아 들인다.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세금을 납부하고, 벌금을 부과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내가 저지른 잘못해 대한 두려움이 여전히 크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판빙빙은 "난 사회적 신뢰에 부응하지 못했고, 나를 사랑해주고 지지해주는 팬들에게도 실망감을 안겼다"면서 사과를 전했다. 이와 함께 이제 법을 준수하면서 살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 관련하여 이하 생략합니다. 출처의 원문을 참고해주세요.)

(사과문의 원문은 http://sbsfune.sbs.co.kr/news/news_content.jsp?article_id=E10009226560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중국은 일대일로를 비롯하여 국제사회에서의 지분을 넓혀가려고 하지만 


민주화가 선행되지 않는 이상 한계에 부딪히게 될 것이고 결코 선진국이 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덧붙여 마윈처럼 훌륭한 CEO가 은퇴는 물론이고 알리바바의 소유권까지 포기하게 되다니 씁쓸하네요.


작성자
이니스프리 119 Lv. (0%) 1876250/115200000EXP

당분간 일신상의 사정으로 쪽지나 댓글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CSVpuymXAAAVVpd.jpg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

NoYeah
profile image
판빙빙 살아있는거 맞나요...? ㄷㄷㄷㄷㄷ
comment menu
2018.10.03. 21:55
이니스프리 작성자 → NoYeah
profile image
판빙빙 본인이 카메라 앞에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 이상 여러 루머들이 가라앉지 않을 것 같네요 ㅠㅠ
판빙빙이 참혹하게 갇혀있다는 증언도 있었다고 하던데 말이죠.
연예인 걱정이 세상에서 가장 쓸데 없다는 얘기도 있지만 그건 서구나 한국, 일본에 적용되는 것이고
솔직히 저는 걱정이 많이 되네요 ㅜㅜ
comment menu
2018.10.03. 22:07
NoYeah → 이니스프리
profile image
중국은 정말 위험해보여서요 ㅠㅠ
comment menu
2018.10.03. 23:43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