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중간저장의_필요성.sb2

제르2018.02.12 02:0702.12조회 수 165댓글 7

AA

블로그랑 스포어 자료실에 올릴 스크래치 게임 2탄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되게 정성스럽게 한땀한땀 만들었어요. 거기다가 구현하기도 힘듭니다. 근데 실수로 저장 안 함을 눌러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날아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구프로그램 돌려봐도 안보여욬ㅋㅋㅋㅋㅋㅋ 램에 올리고 있었나봐욬ㅋㅋ  뭐 어떡합니까. 낮에 다시 한땀한땀 만들어야죠 뭐...


+) 물론 이득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만드는 김에 한글판으로 만들기로 했거든요.

+2) 뭔가 또 잘못됐는지 엣지에서 에디터가 불러와지질 않네요...

제르

(놀러 갈 궁리를 하고 있는 듯하다.)

댓글 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긴급] 호스팅 서버의 IP를 변경하였습니다.21 마스터 2018.07.14 238
공지 회원 전용 페이지가 생겼습니다.10 마스터 2018.03.20 931
공지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29 네모 2018.06.17 326
2476 애드블럭을 쓰면 에디터가 안뜹니다...6 title: 은메달도다 2018.02.14 163
247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_)11 루디프리아 2018.02.14 126
2474 발렌타인데이?5 마카롱 2018.02.14 83
2473 쩝... 구절판이 고프네요...4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2.14 87
2472 드디어 그날이군요.52 제르 2018.02.14 735
2471 가위바위보 게임에 필승법이 있을까요?7 방구석인간 2018.02.13 145
2470 이 전화 스팸각인가요?9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2.13 163
2469 안녕하세요4 쭈박이 2018.02.13 103
2468 시엘 뮤직 신엔진 OBT안내8 HyungJu 2018.02.12 215
2467 어 이틀 후면 그 날이네요.8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2.12 130
2466 스크래치 게임 만들기 전에 만들어봤어요.4 제르 2018.02.12 130
2465 간단한 수학적 개념과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ㅠㅠ18 이니스프리 2018.02.12 163
2464 아플로스2 설치해봤습니다!2 네모 2018.02.12 111
2463 그냥 리눅스로 전향할까요...?18 제르 2018.02.12 197
중간저장의_필요성.sb27 제르 2018.02.12 165
2461 대체 집에 왜 이런 게...4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2.12 101
2460 스포어가 인기가 많네요!4 title: 은메달도다 2018.02.12 106
2459 음 스피커가 도착 ㅎㅎ1 핫슈 2018.02.11 90
2458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3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2.11 93
2457 휴가 나왔습니다.4 joyfuI 2018.02.10 97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161 Next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