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일이...

title: 몬스터볼(사각)마카롱2018.07.11 01:59조회 수 88댓글 8

    • 글자 크기

사이트가 갑자기 안들어가지네요


FTP는 정상입니다


0시 좀 전에.. 레이아웃 작업하던걸 통채로 날려버리는 바람에 당황스러웠는데 한 번 더 당황스럽네요ㅜ


뭐 시간 지나면 정상이 되겠죠


제 Zero 바이트가 된 html 파일은 돌아오지 않겠지만.... 아오 빡쳐


오랜만에 작업한다고 대충 Forklift랑 Sublime Text로 하다가.. 업로드 삑사리 나더니 제로...... 제로....오오오...

삑사리 날 줄 모르고 저장하자마자 꺼버리지만 않았어도..


쓰다가 날린 글도 다시 쓰기 힘들고 짜증나는데


이건 뭐.. 그거보다 더 심한거 같아요


....ㅜㅜ 여튼 음 아직 접속은 안되는군요ㅜ



p.s 날리고나서 VS Code로 작업환경 구성했네요..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고..ㅜ

    • 글자 크기
신입사원이 왔네요... (by 루디프리아) 오레오 업데이트 했습니다. (by 네모)
댓글 8
  • 2018.7.11 07:57 댓글추천 0

    php 버전 7.0 말고 다른걸로 설정하시는게 좋아요. 기본값이라 몰려서 그런지 은근히 잘 퍼지더라고요

  • abnoeh님께
    title: 몬스터볼(사각)마카롱글쓴이
    2018.7.11 08:52 댓글추천 0

    그런가요.. 버전을 올려야하나

  • 2018.7.11 08:03 댓글추천 0

    엥 어떤 사이트였나요? 여기서버에서 운영할 운영중인 곳이 그랬나요?

  • 맛스타님께
    2018.7.11 08:16 댓글추천 0

    여기는 잘 접속되었던 것 같습니다.

  • 맛스타님께
    title: 몬스터볼(사각)마카롱글쓴이
    2018.7.11 08:52 댓글추천 0

    스포어 사이트는 정상이엇고요

    스포어 호스팅 받는 사이트 모두랑..

    다른 분들 사이트 확인해보니 거기도..

    자고일어나니 정상 접속이에요 ㅎ

  • 마카롱님께
    2018.7.11 14:39 댓글추천 0

    오잉? 그랬었군요.

     

    보통 접속이 안되면 알림이 안오는데 알림이 안왔었네요 ㄷㄷ

  • 2018.7.11 08:48 댓글추천 0

    저도 2~3시 정도에 접속이 안됬었어요. 지금은 되니 다행이네요...

  • MYIG님께
    title: 몬스터볼(사각)마카롱글쓴이
    2018.7.11 08:52 댓글추천 0

    네 딱 그땝니다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호스팅 신청 변경사항 두가지.4 마스터 2018.09.07 229
공지 각종 관리자 모십니다!22 마스터 2018.08.31 473
공지 회원 전용 페이지가 생겼습니다.10 마스터 2018.03.20 1094
공지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34 네모 2018.06.17 477
3160 친구가 한 짓 - 후기4 title: 형주얼굴gimmepoint 2018.07.12 70
3159 폭염경보4 참비 2018.07.12 49
3158 드디어 USB 허브를 구매했습니다.9 네모 2018.07.12 77
3157 리눅스 또 포맷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8 title: 곰치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8.07.12 91
3156 친구가 한 짓12 title: 형주얼굴gimmepoint 2018.07.11 99
3155 어서와 커피는 처음이지? 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7 HyungJu 2018.07.11 78
3154 시험 끝나서 캐릭터 모델링 처음으로 시도해보고있습니다!18 BVC_Liper_Okbul 2018.07.11 105
3153 헐 티비 뽀사졋어요17 title: 곰치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8.07.11 97
3152 신입사원이 왔네요...5 루디프리아 2018.07.11 86
무슨 일이...8 title: 몬스터볼(사각)마카롱 2018.07.11 88
3150 오레오 업데이트 했습니다.11 네모 2018.07.10 134
3149 시험 끝나고 미친듯이 게임중입니다.18 BVC_Liper_Okbul 2018.07.10 109
3148 으앙 졸려듀금9 title: 곰치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8.07.10 100
3147 내일이 시험 마지막 날입니다!25 BVC_Liper_Okbul 2018.07.09 132
3146 자동차 없는 평일6 title: 몬스터볼(사각)마카롱 2018.07.09 64
3145 주말에 딸을 위해 하얗게 불태움 -_-;;14 루디프리아 2018.07.09 99
3144 COM 도메인 연장? 이전? 어떤게 좋을까요?7 자뻑보이 2018.07.09 81
3143 규동인데 규동이 아닌 오늘자 네침메뉴7 네모 2018.07.09 58
3142 휴대폰 상태가 안좋습니다ㅠㅠ7 네모 2018.07.09 75
3141 블로그 참 오래도 해먹었네요 ㄷㄷ6 title: 곰치허니버터뚠뚜니라이츄 2018.07.09 78
이전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176다음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