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입사원이 왔네요...

루디프리아2018.07.11 09:3707.11조회 수 82댓글 5

AA

드뎌 신입사원이 왔네요 ㅎㅎㅎ

사람 뽑기가 참 힘든걸 알게 되네요...


영업직은 신입은 자기 전공 살리고 싶다고 사람이 없고,

경력직은 영업 지쳤다고 하기 싫데고.. 


어렵게 신입 한면 뽑았네요

이제 경력직 1명만 뽑으면 되는뎅....(1명 뽑았었는데 출근 전날 갑자기 잠수탐. 어이가 없어서 ㅡㅡ;;;)

혹시 제조쪽 영업 경력직 하고 싶으신분 있나요?(경력 3~5년 정도....)

연봉은 안쎄요 ㅠ.ㅠ

루디프리아

바람이 불어오는 곳!

댓글 5
  • 영업쪽이 쪼께 힘들죠..

  • 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님께
    글쓴이 루디프리아 18.07.11 12:04 댓글 좋아요 0

    그러게요... 전 원가쪽인데 왜 제가 영업인원을 뽑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ㅡㅡ;;;

  • 맛스타 18.07.11 14:42 댓글 좋아요 0

    영업사원은 인재를 구하기도 어렵고, 어렵사리 구해도 오래가기가 어렵죠.

     

    사람을 상대하는게 능수능란해서 인센티브를 많이 받아가기라도 해야 일하는 보람이 느껴지고 돈버는 재미에 계속하지만, 일반적인 요즘 젊은 세대는 인터넷에 익숙한 시대라 실제 사람을 상대하는게 어렵죠.. (저도...ㅠㅠ)

  • 맛스타님께
    글쓴이 루디프리아 18.07.11 17:48 댓글 좋아요 0

    아무래도 그런거 같애요 ㅠ.ㅠ 아효 힘들어요 ㅋㅋ

  • No Profile
    웅님 18.07.13 22:01 댓글 좋아요 0

    ㅇㅇ 연봉을 높여 주시면 근무자가 늘어 날거 같은데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긴급] 호스팅 서버의 IP를 변경하였습니다.21 마스터 2018.07.14 244
공지 회원 전용 페이지가 생겼습니다.10 마스터 2018.03.20 931
공지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29 네모 2018.06.17 329
3162 드디어 USB 허브를 구매했습니다.9 네모 2018.07.12 72
3161 리눅스 또 포맷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8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7.12 83
3160 친구가 한 짓12 title: 크리퍼gimmepoint 2018.07.11 92
3159 어서와 커피는 처음이지? 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7 HyungJu 2018.07.11 72
3158 시험 끝나서 캐릭터 모델링 처음으로 시도해보고있습니다!18 BVC_Liper_Okbul 2018.07.11 93
3157 헐 티비 뽀사졋어요17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7.11 89
신입사원이 왔네요...5 루디프리아 2018.07.11 82
3155 무슨 일이...8 마카롱 2018.07.11 84
3154 오레오 업데이트 했습니다.11 네모 2018.07.10 110
3153 시험 끝나고 미친듯이 게임중입니다.18 BVC_Liper_Okbul 2018.07.10 105
3152 으앙 졸려듀금9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7.10 95
3151 내일이 시험 마지막 날입니다!25 BVC_Liper_Okbul 2018.07.09 128
3150 자동차 없는 평일6 마카롱 2018.07.09 60
3149 주말에 딸을 위해 하얗게 불태움 -_-;;14 루디프리아 2018.07.09 95
3148 COM 도메인 연장? 이전? 어떤게 좋을까요?7 자뻑보이 2018.07.09 78
3147 규동인데 규동이 아닌 오늘자 네침메뉴7 네모 2018.07.09 55
3146 휴대폰 상태가 안좋습니다ㅠㅠ7 네모 2018.07.09 72
3145 블로그 참 오래도 해먹었네요 ㄷㄷ6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7.09 74
3144 먹거리 한마당 맨 ㅇㅅㅇ7 title: 텅비드허니버터뚬땜미라미츄 2018.07.09 61
3143 스포어가 이렇게 정전된 커뮤니티였나요14 제르 2018.07.09 108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2 Next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