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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VC_Liper_Okb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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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립(손잡이)-정확도와 관련되어있습니다.
몸체-연사 속도, 최대 탄환 크기, 정확도, 냉각 성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총열 부착물-총열에 부착하는 겁니다. 주로 소음기나 소염기 같은것이 이 종류이며! 발생 소음(?!?!?!?!....이거는 추가될 지 모르겠습니다.), 정확도, 피해량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배럴(총구.)-탄속에 영향이 있습니다. 탄속은 일정 속도 이상일시 방어 무시가 가능합니다.
조준경-정확도에 영향을 줍니다.
부가장비-레이저 포인터, 라이트 같은 것들입니다마는 이 게임은 SF다 보니까 조금더 새로운것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유탄 발사기, 추가 탄창, 가열장치(탄환의 온도를 높이는 장치로 이 장치가 켜져있는 상태에서 총을 쏠시 탄환에 열 속성이 부여됩니다. 대신 총기 온도가 급격하게 올라가 강제 냉각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탄환-드래곤 브레스 탄환이나, 레이저 탄환, 산탄 등등 여러가지 탄환이 있습니다.
탄환마다 성능이 다 다르지만 피해량은 고정되어있습니다.
-산탄 : 정확도가 감소하지만 총알이 일정거리 나아가다가 분열합니다.(약 0.1~0.2초정도)
-드래곤 브레스 : 탄 자체에 열 속성이 부여되어 있는 탄환으로 산탄 계열의 탄환입니다. 적이 맞을시 일정 시간동안 화염피해를 주며, 피해량이 막강하나 2~3발 쏘고 냉각을 해야합니다. 가열 장치에 영향을 받을경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광탄 : 레이저 계통 탄환으로 탄환이 매우 작아 많은 양을 수용할 수 있으나 냉각 장치가 달려있지 않으면 한발쏘고 냉각을 해야할 정도로 발열이 심합니다. 적이 맞을 경우 확률적으로 마비를 시킵니다.
-통상탄 : 가장 일반적인 탄환으로 탄속이 매우 빠르며 피해량은 제일 낮습니다. 방어 무시 일격을 날리기 아주 좋습니다.
-렌즈 : 연속적인 레이저를 쏘는 데 필요한 소모품 계통의 장비 입니다. 장착하고 일정 양의 빛을 쏠수 있으나 수명이 다되면 갈아끼우는 형식. 렌즈의 집광 성능이 좋을수록 피해량이 막강하며 사정거리도 길어집니다...(제작자가 고통받는 소리가 들리십니까!)
탄창-탄약 양을 늘려줍니다.
주무기는 부품이 이런식으로 이뤄져있습니다.
그런데 부품이 너무 많다보니까 제가 모든걸 다짜긴 힘들어서리!
여러분들에게 부탁을 하나 하겠습니다!
저 부품 종류들 중 본인이 원하는 것들을 선택하고 그거에 대한 디자인 설명이나 성능을 댓글로 적어주시면 제가 추가하겠습니다!(?)
탄환은 본인이 원한다면 추가적이 계열을 만드셔도 좋습니다!
그러믄 저는 이만 마저 제작하러!
작성자
댓글 4
그러하다면 충격탄을...!
EMP탄은 어떤가요
흐음....광탄 업그레이드 형으로 고려해보겠습니다!
스턴 계열이 없네요
스턴불릿이 필요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