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라고 제목을 지으며 mp4를 넣으려고 했더니, 용량이 좀 크네요..부랴부랴 화질을 더 낮추고...)

별건 아니고, 그냥 1인칭의 시선으로 고속도로 달리는 영상에서 차선을 인식하는 알고리즘?을 만들어보고 있었습니다

opencv, matplotlib 요 두 녀석을 사용했습니다

 

 

 

(참고로...라즈베리파이로 돌리는 중입니다. 너무 저성능이라 영상도 최대한 작게 리사이즈 했고, VNC로 원격조정 중이라 그런지 끊김이 좀 심하네요ㅠ)

 

아무튼, 역시 코린이 답게 엉망으로 짜서 그런지…차선 인식을 엉망으로 하네요..ㅋㅋㅋㅋ

 

전혀 다뤄본 적이 없는 분야(opencv)를 다루려다 보니, 어후..굉장히 어렵군요

 

아 물론, 파이썬도 어렵구요........

 

 

이런 사람이 파이썬 기초 좀 외웠다고 바로 저러고 있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

 

ituw님 포함 5명이 추천

작성자
옴팡이는하나 26 Lv. (81%) 57540/58320EXP

옛날 닉은 오타쿠 뭐시기, 근데 진작에 청산함, 대신 파이썬이랑 옴팡이 좋아함

22.2.14 ~ 23.11.13 [군머]

 

댓글 16

포인트 폭탄+
옴팡이는하나님 축하합니다.
추가로 500포인트만큼 포인트 폭탄+를 받았습니다.
comment menu
2022.01.13. 16:44

신고

"포인트 폭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포인트 폭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허니버터라이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옴팡이는하나 작성자 → 허니버터라이츄
profile image
오잉 머죠 이 반응은….ㅠㅠ22
comment menu
2022.01.13. 23:30

신고

"옴팡이는하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제목학원장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제르엘
profile image
(글 읽으러 왔다가 의문의 코정자행)
comment menu
2022.01.13. 22:30

신고

"제르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옴팡이는하나 작성자 → 제르엘
profile image
오잉 머죠 이 반응은….ㅠㅠ
comment menu
2022.01.13. 23:30

신고

"옴팡이는하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허니버터라이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제르엘 → 허니버터라이츄
profile image

여러분에 비하면 숫자야구나 겨우겨우 구현하는 저는 응애 수준도 안 됩니다.

comment menu
2022.01.14. 00:44

신고

"제르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itle: 왕관 (12개월 이용권)허니버터라이츄 → 제르엘
profile image
ㅖ? 저도 검색엔진 와일드카드 안돼서 정규식 공부중인데요?
comment menu
2022.01.14. 13:38

신고

"허니버터라이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hyperion
오... 뭘 공부를 해야 하나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comment menu
2022.01.14. 01:43

신고

"hyperion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옴팡이는하나 작성자 → hyperion
profile image
요즘 자율주행이 뜨고있어서, 그냥 관심생겨서 만들어 봤습니다ㅎㅎㅎ
물론, 온전히 제 실력으로 만든건 아니지만요..ㅎ
comment menu
2022.01.14. 10:17

신고

"옴팡이는하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제목학원장
이정도면 파린이 아니지 않나요??
comment menu
2022.01.14. 08:16

신고

"제목학원장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옴팡이는하나 작성자 → 제목학원장
profile image
움..그런가요ㅠㅠ
여기 계신 분들 중에 실제 개발자 분들도 계신다고 들어서요ㅜㅜ
comment menu
2022.01.14. 10:16

신고

"옴팡이는하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제목학원장 → 옴팡이는하나
그래도 대단하시네요.
독학하신건가요?
comment menu
2022.01.15. 00:56

신고

"제목학원장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옴팡이는하나 작성자 → 제목학원장
profile image
감사합니다…ㅠㅠ
네 독학했습니다! 학원을 다니기엔.. 이쪽을 전문으로 할 건 아니라서 유튭이나 깃헙에 있는 소스코드들 분석하면서 공부했습니다ㅋㅋㅋ큐큐
comment menu
2022.01.16. 22:40

신고

"옴팡이는하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제목학원장 → 옴팡이는하나
와 대단하시네요ㅠ
comment menu
2022.01.17. 01:52

신고

"제목학원장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완료] 서버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7 마스터 마스터 22.09.08.22:41 140
공지 [중요 공지] 호스팅 이용 수칙이 변경됩니다. 11 마스터 마스터 22.03.06.23:55 1299
공지 낚시성 불법도박 홍보 게시글을 주의하세요. 7 image 네모 네모 22.08.09.18:13 86
공지 슬기로운 포인트 벌이를 하는 법 (22.08.27 업데이트) 62 네모 네모 18.06.17.20:25 14963
6195 근황 1 제르엘 제르엘 22.02.16.01:48 1622
6194 node.js를 공부한지 3일차 3 갱생협스 갱생협스 22.02.14.18:15 1540
6193 씁쓸한 근황 11 옴팡이는하나 옴팡이는하나 22.02.13.23:39 1223
6192 GEUN-HWANG 3 image 허니버터라이츄 title: 왕관 (12개월 이용권)허니버터라이.. 22.02.13.03:45 749
6191 저희집 주소가 로컬호스트가 되어버렸습니다 13 image 네모 네모 22.02.09.17:10 1184
6190 새해 부터 모니터 2대가 동시에 갔네요... 11 슬기 슬기 22.02.01.23:44 1953
6189 이 광고의 정체는 무엇인가요? 12 image 연우빠 연우빠 22.01.29.02:05 2956
6188 서비스 변경후 2 핫슈블로그 22.01.28.21:54 2405
6187 제 전화번호가 털린 것 같습니다. 21 image 제르엘 제르엘 22.01.26.19:39 788
6186 다들 잘 지내시나요? 8 핫슈블로그 22.01.26.19:30 547
6185 정말 오랜만입니다 5 260578 260578 22.01.19.23:58 1362
6184 드디어 위키 관리자가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포어 위키 브리핑) 5 제르엘 제르엘 22.01.18.20:39 1488
6183 주간 근황 4 image 허니버터라이츄 title: 왕관 (12개월 이용권)허니버터라이.. 22.01.17.21:32 1496
6182 파이썬 전문적으로 배우는게 힘드네요 ㅋㅋ 13 wikiowner 22.01.16.11:31 1648
6181 뭐든 제철이 있나 봅니다. 6 hyperion 22.01.16.09:06 1624
6180 사는 이야기 (야간에 오랜만에 나타나서 적고 갑니다 ~) 12 대전댁 title: 은메달대전댁 22.01.14.23:51 937
6179 사이트 만들다가 난리가 나버렸습니다 3 wikiowner 22.01.14.12:24 837
6178 근황 13 image 제르엘 제르엘 22.01.14.00:47 796
군입대를 앞둔 파린이(파이썬+어린이)의 발악1.mp4 16 file 옴팡이는하나 옴팡이는하나 22.01.13.16:44 674
6176 비활성화 느낌... 9 hyperion 22.01.12.19:17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