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호스팅
2018.10.02 07:41

접속불가 사태에 대해

조회 수 367 추천 수 3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일단 어제 오늘 접속이 안되는 현상에 대해 상당히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접속되지 않는 문제를 DDOS로 보고 있으나, 내부적인 문제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는 중입니다.

트러블슈팅 하는 과정에서 문제의 원인을 잡아내는 과정이 쉽지 않네요.


현재는 계속 설정값을 바꾸고 또 이런 상황이 반복되는지 테스트를 해야봐야기 때문에 당분간 문제가 지속적으로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번주안에는 마무리 짓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늘 또 새로운 시도를 했으니 뭔가 바뀌길 기대합니다.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똥줄이 탑니다.


조만간 IP 라인을 추가해서 다른 방법도 연구해볼 생각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profile
    title: 도밥위키!Dobob 2018.10.02 07:49
    항상 수고하십니다! 빨리 해결되면 좋겟네요 ㅠㅠ
  • profile
    모니터 2018.10.02 08:00
    문제 요인이 파악되기를.. 잘 해결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 너무 조급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파이팅..!!
  • profile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2018.10.02 08:16
    항상 수고하십니다! 만약에 DDoS면... 잡아서 머릿속 마구니에 철퇴를 먹여 줘야죠.
  • profile
    협스 2018.10.03 14:18
    여기 있는 분들만 가지고 테러해도 복수할 수 있는것 아닌가요? ㅋㅋㅋ
  • profile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2018.10.03 14:44
    복수 가능할걸요 ㅋㅋㅋ
  • profile
    협스 2018.10.03 20:09
    선발대랑 후발대 꾸려서 테러하죠.
    선발대(들)은 디도스, 후발대는 해킹 ㅋㅋㅋ


    (아 갑자기 삼일절 사이버테러가 생각나는군요)
  • profile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2018.10.03 20:12
    저는 그럼 선발대에 참여해서 남들 툴로 공격 날리는 동안 F5 연타하고 있겠습니다 ㅋㅋㅋㅋ 다룰 줄 아는 DDoS 공격 툴이 없어요 ㅋㅋㅋ
  • profile
    협스 2018.10.03 20:48
    ㅋㅋㅋㅋㅋㅋㅋ
    배치파일로 F5 연타명령 만들어도 훌륭한 툴이 되지 않나요?!
  • profile
    title: 애프터 이펙트제르엘 2018.10.03 21:03
    오 그런가요 ㅋㅋㅋㅋ
  • profile
    이니스프리 2018.10.02 12:36
    마스터 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문제가 잘 파악되어서 꼭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드세요~
  • profile
    자뻑보이 2018.10.02 12:46
    수고많으십니다. 화이팅!!
  • profile
    라엘 2018.10.02 12:52
    수고많으십니다. 화이팅!!
  • profile
    라엘 2018.10.02 19:17
    스포어 웹사이트만 클라우드플레어 적용해보세요.
  • profile
    마스터 2018.10.02 20:09
    서버 자체에 연결이 안되기 때문에 클플도 의미가 없는것 같아서요.
    나중에 도저히 해결이 안되면 라엘님께 자문 좀 여쭤봐도 될까요?
  • profile
    라엘 2018.10.02 20:43

    넵!

    최적의 도움요청 타이밍은 장애발생 한두시간전(?) 이랍니다!

  • profile
    마스터 2018.10.02 21:06
    두시간 전에 딱 느껴서 장애를 예감한 뒤 연락드리겠습니다. ㅋㅋ
  • profile
    이니스프리 2018.10.02 21:50

    오오~ 드디어 라엘 님께서 등판하셨군요!!

    끝판왕 시절의 오승환이 등장한 것 같은 포스네요~

    마스터 님과 라엘 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

    두 분 모두 뜻깊은 개천절 되세요~

  • ?
    death 2018.10.02 19:40
    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
    title: 페이스북 아이콘변사또 2018.10.02 21:00
    항상 감사드려요 ㅠㅠ
  • ?
    Denver 2018.10.04 00:01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요즘 일교차가 큽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profile
    violetcrystal 2018.10.04 02:45
    고생 많으십니다!
  • profile
    title: IllustratorNginx 2018.10.04 17:52
    수고많으시네요! 좋게됬으면 좋겠어요!
  • ?
    title: 포토샵포인트폭탄- 2018.10.08 14:58
    로그가있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호스팅 호스팅 접속불가 문제는 완전히 해결된 것으로 결정합니다. 10 마스터 2018.12.07 170
공지 호스팅 메일 발송 문제에 관해 8 마스터 2018.12.05 190
공지 커뮤니티 회원 전용 페이지가 생겼습니다. 12 file 마스터 2018.03.20 2383
205 호스팅 해당 사용자는 호스팅 이용수칙 위반으로 계정 정리 됩니다. 3 마스터 2018.11.28 239
204 커뮤니티 아이콘 등록 및 판매자 보상에 관해 10 마스터 2018.11.27 245
203 호스팅 회선 문제 및 Project HOSTING에 관해 25 마스터 2018.11.05 751
202 호스팅 [모든 작업 완료] 서버의 아이피가 변경되었습니다. 13 마스터 2018.10.28 446
201 호스팅 서버의 IP 주소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8 마스터 2018.10.28 251
200 호스팅 IP 변경 및 회선 변경에 대한 설문조사 11 마스터 2018.10.26 321
199 호스팅 다른 사이트로 연결되는 분들 11 마스터 2018.10.21 422
198 호스팅 앞으로의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9 마스터 2018.10.20 368
197 호스팅 저녁시간 단시간 끊김이 발생합니다. 4 마스터 2018.10.18 234
196 호스팅 앞으로 ssh 사용시 한글 사용이 가능합니다. 7 마스터 2018.10.12 300
195 호스팅 오늘까지의 회선 점검 결과입니다. 10 마스터 2018.10.06 294
194 호스팅 접속 불가 사태 수습은 진행중입니다. 35 마스터 2018.10.05 662
» 호스팅 접속불가 사태에 대해 23 마스터 2018.10.02 367
192 호스팅 장비를 교체하였습니다만, 다른 문제에 직면하였습니다. 17 마스터 2018.10.01 287
191 호스팅 오늘 접속불가 사태가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9 마스터 2018.09.30 181
190 호스팅 호스팅 추가서비스에서 별칭 도메인을 추가합니다. 5 마스터 2018.09.27 160
189 호스팅 9월 22일 접속 불가건에 대해 10 마스터 2018.09.22 280
188 기타 모니터링 관리자가 정해졌습니다. 19 마스터 2018.09.13 279
187 호스팅 호스팅 신청 변경사항 두가지. 4 마스터 2018.09.07 387
186 커뮤니티 각종 관리자 모십니다! 22 마스터 2018.08.31 8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